소소한관심사

[스크랩] 양파 실험

timid 2013. 2. 9. 21:32


 

2011.6.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

출처:  여성시대 한 자개여시


<좋은 말>





<나쁜 말>


<실험 후 나쁜 말 양파사진>




나쁜말양파는 ㅋㅋㅋㅋㅋㅋㅋ존나 잘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아무래도 욕처먹어서 더 잘자랐나 싶기도하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어쨌든 잘라서 국 끓여먹음 ㅇㅇ

 



실험결과 : 나쁜 말 해준 양파가 더 잘 자람

출처 : *여성시대*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
글쓴이 : 요.정.따.위 원글보기
메모 :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